[Legue of Legends] LOL ゼラス(Xerath) ガイド アイテムビルド, 攻略, 特性 調べてみてください

[Legue of Legends] LOL ゼラス(Xerath) ガイド アイテムビルド, 攻略, 特性 調べてみてください

제라스(ゼラス)는 롤 챔피언 중에서 논 타겟 위주로 구성된 스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킬을 잘 맞춘다면, 캐리력이 상당히 높은편에 있습니다.




수가 제라스(ゼラス)를 했던 장면을 본 적이 있었는데요. 정확도가 높을뿐만 아니라 딜 계산이 완벽하더라구요. "페이커(Faker)를 이길 선수는 단 한명도 없다"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게 되죠.


논타겟 스킬을 가진 챔피언들은 보통 상대방과 심리전 이용하셔야 합니다. 물론, 입으로 하는 롤 처럼 들릴수도 있으며, 반대라고 생각하시는 여러분도 계실거라 봅니다. 이부분은 공략부분에서 말씀드릴테니 하단 내용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제라스(ゼラス) 아이템 빌더 순서(アイテムビルド)와 공략(攻略) 특성(特性)에 대해 알아 볼 시간입니다. 과연, 어떠한 내용이 있을지, 다 같이 살펴보도록 해봅시다.


제라스 아이템 빌드(ゼラス アイテムビルド)는 위 사진과 같이 가주시면 됩니다. 저도 한 때 다이아몬드 티어에서 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제가 직접 제작해본 셋팅이며, 데미지가 쏠쏠하게 나옵니다. 또한, 여신의 눈물을 가줌으로써 마나 관리에도 용이하죠.


그 다음으로, 제라스 공략(ゼラス 攻略) 알아볼텐데요. 어렵게 생각하시지 말고, 적 무빙(moving)의 흐름을 보세요. 자주 움직이는 방향이나 CS를 먹고있을때 자주 사용하는 움직임, 스킬을 피할때 어느쪽으로 무빙하는지 등, 상대방을 잘 관찰해서 침착하게 맞추도록 해야 합니다. 어느정도 숙련도가 있어야 되죠. 제라스(ゼラス)는 단지 스킬 정확성만 높다면 다 필요없습니다.


위 이미지는 제라스 특성(ゼラス 特性)입니다. 일본 롤(LOL)의 인터페이스는 잘 모르겠지만 한국과 큰 차이는 없으리라 예상됩니다. 한때 유행했었던 천둥군주 제라스. 너프로 인해, 데미지가 약해졌어도 천둥 군주를 선택해주도록 합시다. 잘 모르시는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상세하게 번역해서 알려드릴테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롤(LOL)초보자분들은 처음부터 잘 해보려고 하지마시고, 꾸준한 노력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한국에 있는 상위티어 사람들은 정말 롤(LOL)을 미친듯이 합니다. 매일 피시방(NET CAFE)나 집에서 말이죠. 게임의 기본적인 흐름도 알아야 될뿐만 아니라 인터페이스 구조가 눈에 익숙해야합니다.



저도 언젠가는 일본 리그오브레전드(Legue of Legends) 플레이 해보고 싶지만, IP차단 때문인지 접속이 안되네요. 이상, 제라스 가이드(ゼラス ガイド)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